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생활

축구장

축구장 안내입니다.

인조잔디 축구장

이용시간

하절기 : 07:00~19:00, 동절기 : 07:00~17:00

이용인원

최소 25명 이상

신청절차
학내 구성원

사용내역 확인 → 사용신청서 작성(지도교수 또는 행정실 날인) →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 → 승인

  • 신청방법 :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
  • 첨부서류 : 행사승인서(단체일 경우, 소속학과 또는 대학·학생지원팀)
    • 사용신청서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    • 사용자명부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외부 사용자

학생지원팀에 문의 후 사용절차에 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, 학사일정상 평일은 사용을 불허함

통합공간대관시스템 사용방법
  • 영남대학교 홈페이지→대학생활→시설이용→사용신청 및 조회→예약신청
승인기준
  • 사용일을 기준으로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
  • 1개월에 2회 이내, 하루 2시간 이내에서 사용 승인이 가능함
  • 팀 단위 신청을 받으며, 최소 25명 이상일 경우 신청이 가능함
사용료
  • 학내 구성원 : 무료
  • 외부 사용자 : 2시간 기준 300,000원(추가 사용 시간 당 100,000원)
기타사항
  • 축구경기 외 사용은 불가능하며, 반드시 축구화를 착용하여야 함
  • 야간 조명 시설 없음
  • 학내 구성원이 외부인과 함께 구장을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료가 부과되며, 당해 년도 사용신청이 불가함
  • 동일인이 여러 개 팀에 동시 가입하여 사용신청은 불가함

신대부적 축구장

이용시간

하절기 : 07:00~19:00, 동절기 : 07:00~17:00

이용인원

최소 25명 이상

신청절차
학내 구성원

사용내역 확인 → 사용신청서 작성(지도교수 또는 행정실 날인) →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 → 승인

  • 신청방법 :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
  • 첨부서류 : 행사승인서(단체일 경우, 소속학과 또는 대학·학생지원팀)
    • 사용신청서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    • 사용자명부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외부 사용자

학생지원팀에 문의 후 사용절차에 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, 학사일정상 평일은 사용을 불허함

통합공간대관시스템 사용방법
  • 영남대학교 홈페이지→대학생활→시설이용→사용신청 및 조회→예약신청
승인기준
  • 사용일을 기준으로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
  • 1개월에 2회 이내, 하루 2시간 이내에서 사용 승인이 가능함
  • 팀 단위 신청을 받으며, 최소 25명 이상일 경우 신청이 가능함
사용료
  • 학내 구성원 : 무료
  • 외부 사용자 : 2시간 기준 60,000원
기타사항
  • 축구경기 외 사용은 불가능하며, 반드시 축구화를 착용하여야 함
  • 야간 조명 시설 없음
  • 학내 구성원이 외부인과 함께 구장을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료가 부과되며, 당해 년도 사용신청이 불가함
  • 동일인이 여러 개 팀에 동시 가입하여 사용신청은 불가함

천연잔디 축구장

이용시간

하절기 : 07:00~19:00, 동절기 : 07:00~17:00

이용인원

최소 25명 이상

신청절차
학내 구성원

사용내역 확인 → 사용신청서 작성(지도교수 또는 행정실 날인) →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 → 승인

  • 신청방법 : 통합공간대관시스템 신청
  • 첨부서류 : 행사승인서(단체일 경우, 소속학과 또는 대학·학생지원팀)
    • 사용신청서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    • 사용자명부(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 첨부)
외부 사용자

학생지원팀에 문의 후 사용절차에 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, 학사일정상 평일은 사용을 불허함

통합공간대관시스템 사용방법
  • 영남대학교 홈페이지→대학생활→시설이용→사용신청 및 조회→예약신청
승인기준
  • 사용일을 기준으로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
  • 팀 단위 신청을 받으며, 최소 25명 이상일 경우 신청이 가능함
기타사항
  • 축구경기 및 기타 체육행사에 사용이 가능함
  • 야간 조명 시설 없음
  • 학내 구성원이 외부인과 함께 구장을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료가 부과되며, 당해 년도 사용신청이 불가함
  • 동일인이 여러 개 팀에 동시 가입하여 사용신청은 불가함

체육시설 이용안내

  • 체육시설물 사용의 우선순위는 정규수업, 학교전체행사, 운동부 연습 및 시합, 교내체육행사, 생활체육교실, 외부사용자 순위로 하되, 각 체육시설물의 사정에 따라 운영합니다.
  • 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합니다.
  • 학교전체 또는 단과대학 규모 이상의 행사시에는 2개월 전부터 해당 행정실의 공문요청에 의하여 사용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승인 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• 체육시설물은 허가된 시간, 인원, 목적에 맞게 사용하여야 하며, 오토바이, 자동차 등 기구사용을 금지합니다.
  • 체육시설물 내 음식물 반입, 취사 및 음주행위를 금지합니다.(물, 음료수 제외)
  •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버려야 합니다.
  • 이용 중에 발생하는 안전사고와 시설물 훼손에 대한 복구 및 배상 등의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이용 시에는 사용승인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하며, 관리자의 요구시에는 이를 제시하여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리고 관리자의 안내 및 준수사항 불응에는 즉시 퇴장조치하며, 위반 시 당해 년도 예약 및 사용금지를 명할 수 있습니다.
학생처 학생지원팀
  • Tel. 053-810-1146
  • Fax. 053-810-2031
  • 승리관 1층에 위치함 (인조잔디야구장 북편)